# Case 1

양 옆으로 사각형, 그 사이에 삼각형이 형성 됨
Collapse 로 엣지를 합쳐준다.

# Case 2

사각형 모퉁이를 갈라 삼각형이 형성 됨
엣지를 스핀 후 밑변을 Cut한다.

# Case 3

막힌 흐름 뚫기
밑으로 엣지연결
Swift Loop와 Connect로 면구성

# Case 4

 

흐름 이어주기
엣지를 지워 길을 내고
새로운 엣지 추가하여 연결지점을 만든다.
Connect or Cut
Spin
Connect or Cut
흐름 비교

#Case 5

 

몰리는 엣지
모서리 엣지 제거 후 양 옆으로 엣지 생성

 

상황에 따라 삼각형을 사용하자. (사각형이 제일 좋긴 함)

*움직여야 하는 관절부분에는 사각형으로 해야 한다!!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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