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Study > May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리깅, 스킨 후에 블렌드 쉐입 추가하는 법!! (0) | 2021.08.01 |
---|---|
유리, 금속 둥근 오브젝트 material (utilities) (0) | 2021.06.15 |
마야 테스트용 기본 렌더, 카메라 세팅 (0) | 2021.06.10 |
리깅 연습 (feat.스키닝) (0) | 2021.05.25 |
알파 채널 Material 적용 (아놀드) (0) | 2021.05.19 |
리깅, 스킨 후에 블렌드 쉐입 추가하는 법!! (0) | 2021.08.01 |
---|---|
유리, 금속 둥근 오브젝트 material (utilities) (0) | 2021.06.15 |
마야 테스트용 기본 렌더, 카메라 세팅 (0) | 2021.06.10 |
리깅 연습 (feat.스키닝) (0) | 2021.05.25 |
알파 채널 Material 적용 (아놀드) (0) | 2021.05.19 |